전쟁 중 적군의 우두머리인 장수의 목을 베거나 적의 머리를 얻는 꿈은 길몽입니다. 이 경우 사업상 큰 성과를 거두거나 경쟁자를 물리치고 승리하게 될 징조라고 합니다.
꿈속에서 나온 장군과 같은 인물들이 실제로도 영향을 미치나요?
실제로 우리나라 역사 속에서도 많은 장군들이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쳤듯이 현실에서도 마찬가지랍니다. 특히나 군인이라면 더욱더 국가관 등 여러가지 면에서 책임감을 가지고 임해야 하겠죠?
저는 군대를 가지 않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군입대를 하지 않았더라도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국방의 의무를 다해야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! 하지만 아직 나이가 어리다면 지금 당장 입대하기보다는 나중에 성인이 되고나서 군복무를 하는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.
전쟁터에서 적군의 머리를 가져오는 꿈 해몽은요?
길몽입니다. 이 꿈은 직장인이라면 승진하게 되고 사업가는 큰 돈을 벌게 되며 수험생은 합격운이 있다고 합니다. 하지만 임산부라면 유산 위험이 있으니 조심하라고 하네요.
전쟁터에서 아군의 머리를 보는 꿈 해몽은요?
흉몽입니다. 현재 진행중인 일들이 모두 실패하며 시험에서는 불합격한다고 합니다. 다만 전쟁터에서 피투성이가 된 시체를 보았다면 오히려 재물복이 들어오는 길몽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.
오늘은 전장에서 적을 죽이는 꿈 혹은 누군가의 머리를 가지고 오는 꿈 등 다양한 상황에서의 꿈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. 저는 개인적으로 제가 죽인 적은 없지만...제가 총맞아 죽은 꿈을 꾼 적이 있었어요. 그때 당시엔 기분이 너무 안좋았는데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좋은 꿈이었네요^^; 여러분들도 나쁜 꿈 꾸셨다고 낙심하지 마시고 앞으로의 행운을 기대해보세요!